[SNS] 구글+ 결합으로 최강의 소셜마케팅 플랫폼으로 거듭나는 유튜브 소셜마케팅이나 광고를 기획하는 업체라면 구글+와 유튜브의 결합에 주목해야 할 것이다. 거대한 소셜 네트워크인 구글+와 유튜브를 합하면 페이스북보다 많은 사용자가 모이게 된다. 일부 논란이 예상되기는 하지만 구글+ 로그인 계정의 사용방식을 이용해서 유튜브의 댓글방식을 재정립하겠다는 노력은 참신한 시도로 보인다. [Auto] 자동차 구매에 소셜체험 접목한 카쇼핑 서비스들 BoostUp이라는 한 신생기업은 자동차 구매에 소셜 체험을 접목시킨 흥미로운 서비스를 제공한다. BoostUp은 소비자들이 소셜 서비스를 이용해 회사 계좌로 자동차 계약금을 위한 돈을 모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목표금액을 달성하면 자동차 구매시 일정 금액에 상응하는 선물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Auto] 현대차, 새로운 디자인의 럭셔리 세단 제네시스로 국제적 위상 향상 모색 미국 프리미엄 세단 시장에 진출한 지 5년이 넘어선 지금, 현대차는 신형 제네시스를 앞세워 회사의 국제적 위상을 드높이고, 저렴한 럭셔리 카의 대체품을 판매하는 회사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China] 중국 부자들, 과반수가 '이민(移民)' 고민 수천억 달러를 거머쥔 중국 부호들이 해외로 빠져나가고 있다. 컨설팅업체 웰스인사이트(Wealth Insight)는 현재 중국 부호들의 해외자산이 약 6,580억 달러인 것으로 추산하고 있으며, 보스턴컨설팅(Boston Consulting)은 중국인들의 해외 투자 규모가 향후 3년간 배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