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하고 있는 네이티브 소셜광고 BIA/Kelsey에서는 소셜 광고 지출금액이 2017년 기준 100억 달러로 약 40% 이상이 네이티브 광고(native ads: 사용자 피드에 완벽하게 통합되어 원 콘텐츠에서 분리해 내기 어려운 광고)로 배정될 것으로 전망했다. 트위터, 모바일 광고 타깃팅 위해 좀 더 정밀한 툴 제공 초대형 IPO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트위터가 광고주들에 좀 더 정확한 모바일 타깃딩을 제공하기 위해 운영체제, 단말기, Wi-Fi 접속여부 등까지 확인 가능한 정밀한 타깃딩 시스템을 출시했다. 링크드인 리드 호프만 회장 중국 방문 최근 링크드인 창업자 리드 호프만(Reid Hoffman) 회장이 중국을 방문했다. 리드 호프만 회장은 자신이 출간한 'The Startup of You' 홍보와 동시에 중국 창업자들을 만나보기 위해 중국을 찾았다고 한다. |